친절상담,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

051-896-2320
평일 AM 09:00~PM 06:00
점심 PM 12:00~PM 01:00
공휴일 및 토·일요일 휴무

공지사항

공지사항
이전 목록 다음

2021년 당감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소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

등록일 : 20-12-01 15:54

조회 : 145

기관의 무료급식소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1. 참가자격

1) 202012월 현재 부가가치세법 제 5조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
2)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

3) 급식용 부식품 납품기간 : 2021. 01. 01. ~ 2021. 12. 31. (12개월)

2. 접수기간 : 2020121() ~ 20201216() 17:00

3. 접수방법 : 직접 접수 혹은 우편접수(우편접수 시 전화등록 필)

4. 접 수 처 : 당감복지관 3층 사무실(담당 : 진영수 사회복지사)

5. 선정기준

1) 견적물품의 총액비교(축산물, 농산물, 수산물, 공산품)

2) 냉동 냉장차량을 이용한 납품 가능여부

3) 물품발주를 위한 시스템의 편리성

4) 위생관리의 체계성

5) 불량품 검수 시 즉시교환 유무

6) 물품납품시간의 적절성 여부

7)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 필수

8) 기타

6. 선정평가방법 : 1차 서면심사 및 2차 면접심사(서면심사후 자격심사 적격업체만 해당)

7. 선정절차 : 급식재료 납품업체 견적입찰 신청공고 납품희망업체 접수 서면심사

면접심사 적격업체 선정

8. 선정자발표 : 20201218()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연락

 

 

목록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SITE MAP

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