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재공고(긴급)
등록일 : 19-12-27 19:03
조회 : 1,434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감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재선정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본 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1.참가자격
1) 2019년 12월 현재 부가가치세법 제 5조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2)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
3) 급식용 부식품 납품기간 : 2020. 01. 06. ~ 2020. 12. 31. (12개월)
2. 접수기간 : 2019년 12월 27일(금) ~ 2020년 1월 3일(금) 17:00 한
3. 접수방법 : 직접 접수 혹은 우편접수(우편접수 시 전화등록 필)
4. 접 수 처 : 당감복지관 3층 사무실(담당 : 구지윤 사회복지사)
5. 선정기준
1) 견적물품의 총액비교(축산물, 농산물, 수산물, 공산품)
2) 냉동 냉장차량을 이용한 납품 가능여부
3) 물품발주를 위한 시스템의 편리성
4) 위생관리의 체계성
5) 불량품 검수 시 즉시교환 유무
6) 물품납품시간의 적절성 여부
7)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 필수
8) 기타
6. 선정평가방법 : 1차 서면심사
7. 선정절차 : 급식재료 납품업체 견적입찰 신청공고 → 납품희망업체 접수 → 서면심사→적격업체 선정
8. 선정자발표 : 2020년 1월 3일(금)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연락
1.참가자격
1) 2019년 12월 현재 부가가치세법 제 5조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2)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
3) 급식용 부식품 납품기간 : 2020. 01. 06. ~ 2020. 12. 31. (12개월)
2. 접수기간 : 2019년 12월 27일(금) ~ 2020년 1월 3일(금) 17:00 한
3. 접수방법 : 직접 접수 혹은 우편접수(우편접수 시 전화등록 필)
4. 접 수 처 : 당감복지관 3층 사무실(담당 : 구지윤 사회복지사)
5. 선정기준
1) 견적물품의 총액비교(축산물, 농산물, 수산물, 공산품)
2) 냉동 냉장차량을 이용한 납품 가능여부
3) 물품발주를 위한 시스템의 편리성
4) 위생관리의 체계성
5) 불량품 검수 시 즉시교환 유무
6) 물품납품시간의 적절성 여부
7)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 필수
8) 기타
6. 선정평가방법 : 1차 서면심사
7. 선정절차 : 급식재료 납품업체 견적입찰 신청공고 → 납품희망업체 접수 → 서면심사→적격업체 선정
8. 선정자발표 : 2020년 1월 3일(금)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연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