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절상담,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

051-896-2320
평일 AM 09:00~PM 06:00
점심 PM 12:00~PM 01:00
공휴일 및 토·일요일 휴무

공지사항

공지사항
이전 목록 다음

2020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재공고(긴급)

등록일 : 19-12-27 19:03

조회 : 1,434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감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재선정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본 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1.참가자격

1) 2019년 12월 현재 부가가치세법 제 5조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

2)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

3) 급식용 부식품 납품기간 : 2020. 01. 06. ~ 2020. 12. 31. (12개월)

2. 접수기간 : 2019년 12월 27일(금) ~ 2020년 1월 3일(금) 17:00 한

3. 접수방법 : 직접 접수 혹은 우편접수(우편접수 시 전화등록 필)

4. 접 수 처 : 당감복지관 3층 사무실(담당 : 구지윤 사회복지사)

5. 선정기준

1) 견적물품의 총액비교(축산물, 농산물, 수산물, 공산품)

2) 냉동 냉장차량을 이용한 납품 가능여부

3) 물품발주를 위한 시스템의 편리성

4) 위생관리의 체계성

5) 불량품 검수 시 즉시교환 유무

6) 물품납품시간의 적절성 여부

7)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 필수

8) 기타

6. 선정평가방법 : 1차 서면심사

7. 선정절차 : 급식재료 납품업체 견적입찰 신청공고 → 납품희망업체 접수 → 서면심사→적격업체 선정

8. 선정자발표 : 2020년 1월 3일(금)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연락
목록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SITE MAP

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